안동한우, 6년 연속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수상

  • 등록 2022.03.02 10:38: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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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동한우가 6년 연속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지역특산물 부문)’을 수상했다.


특히 이번 수상에 따라 안동한우는 전국 소비자들로부터 신뢰받는 명품 브랜드 가치를 다시한번 증명했다.

 

안동한우는 1999년 영국 엘리자베스 2세 여왕 생일상과 2009년 오바마 미국 대통령 청와대 만찬에 등장하는 등 국내는 물론 세계적으로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해 11월 공사를 시작한 최첨단 시설인 축산물종합유통센터가 건립되면 식품안전관리기준 인증을 갖춘 통합 유통 시스템이 완성되는 만큼 경북과 함께 전국의 축산물 유통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성필 기자 gohanwoo@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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