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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우자조금, 2023년 설맞이 온라인 한우장터 개최

“우리 한우로 ‘껑충’ 힘찬 기운을 선물하세요”

전국 6개 브랜드 참여,  9일부터 13일까지 온라인 장터 운영
한우 등심, 안심, 채끝 및 불고기, 국거리 최대 40% 할인 판매
신규회원 및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가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오는 9일부터 13일까지 5일간 한우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2023년 설맞이 온라인 한우장터’를 설치 운영한다.

 

올해 설맞이 온라인 한우장터에는 녹색한우(전남), 늘푸름 홍천한우(강원), 안동비프(경북), 울산축협한우(울산), 장수한우(전북), 토바우(충남) 등 전국 총 6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등심·안심·채끝 등 구이류와 우둔·설도·목심·앞다리·양지 등 불고기 및 국거리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1등급 한우 100g 기준 등심 6,300원, 안심 8,700원, 채끝 6,800원, 불고기·국거리 2,500원, 양지 4,400원 등 시중가 대비 저렴한 가격에 품질 좋은 한우고기를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주문 방법은 '온라인 한우장터' 홈페이지(https://www.hanwooboardmarket.com)에서 구매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https://www.hanwooboard.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고물가·고금리·고환율의 3고(高) 시대 속 모두가 힘든 시기이지만 명절에 빼놓을 수 없는 선물인 한우로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한우농가와 함께 할인 판매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영양가 풍부한 우리 한우와 함께 힘차게 시작해 지난해보다 도약하는 한 해가 되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온라인 한우장터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회원 가입 후 온라인 한우장터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도록 마케팅 수신에 동의하거나 온라인 한우장터 상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0만 원 상당 한우선물세트, 한우 육포 및 캘린더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월 20일이다.
온라인 한우장터로 적립된 연간 매출액의 일부는 연말 소외계층을 위한 기부 성금으로 사용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