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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천축오, 양만축오” 달성…하반기 캠페인 스타트

팜스코, ‘2019 Farmsco 2nd Campaign Meeting’개최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최근 충남 아산 캠코 인재개발원에서 ‘양천축오, 양만축오(양돈사료 만톤, 축우사료 5000톤 증량하자)’ 달성 의지를 품고 ‘All 4 One’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2019 Farmsco 2nd Campaign Meeting’(팜스코 2차 캠페인 미팅) 행사를 개최했다.

팜스코 사료사업본부 전국 지역부장을 포함해 130여명의 관계자가 참석한 행사에 박점수 마케팅 실장이 하반기 캠페인의 시작을 알리며, 축종별 전략을 공유하고 신제품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팜스코 손민기 축우PM은 지속적인 한우 사육두수 증가로 인한 시세 하락을 예상하며 “점차 등급간 가격 차이가 벌어져 소득의 격차가 커지는 시기가 올 것”이라고 진단했다. 12월 소 도체 등급기준이 개정되면 육량지수 산식이 세분화돼 도체중의 중요성이 더욱 커질 것이고, 식육판매표지 방식의 변화로 인해 근내지방도를 표기하는 1++등급 생산의 필요성이 증가할 것으로 예측했다.

손 PM은 “이러한 시장 상황의 변화 속에서 한우농가는 생산성을 최대화해야 소득 초격차 시대에 높은 수익성을 기대할 수 있다”며 소 도체등급기준 개정에 최적화된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송아지 생시체중을 올려 초기 성장을 극대화하는 스페셜 번식우, 육성기 양질의 조사료를 공급해주는 조사료믹스, 1++등급 출현율과 도체중을 획기적으로 증가시키는 스페셜 오트는 혼란스러운 변화의 시기에 농가의 경쟁력을 강화해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