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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동안의 50년처럼, 다가올 50년 미래 설계하자”

팜스코,  ‘2023 1st Campaign : Big Step to Next 50’ 실시

 

㈜팜스코(대표이사 정학상)는 지난달 27일 대전KT인재개발원에서 ‘2023 1st Campaign : Big Step to Next 50’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간 실시하는 이번 캠페인은 올해로 창립 50주년을 맞는 팜스코의 포부가 담겨 있다. 수년간 지속된 고물가와 환율 인상으로 생산비는 지속해서 증가해 축산업이 큰 어려움에 직면해 있다. 이런 가운데 고객과 생산성의 큰 도약(Big Step)을 함께하며 No.1 파트너로 자리매김한 그동안의 50년처럼, 앞으로 다가올 50년의 미래를 설계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축우 캠페인을 주관한 손민기 축우PM은, 글로벌 경기 침체로 인해 소비가 위축되고 도축 두수의 급격한 증가로 공급이 과잉돼 시세가 대폭 하락할 것으로 전망했다. 여전히 생산비가 높은 상황에서, 올해 농가의 수익성은 심각한 위기에 처해있지만, 팜스코 슈프림 프로그램을 접목해 우수한 생산성을 거둔 농가들은 불황 속에서도 수익성 있는 사업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어려운 시장 환경에서,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는 한우 자가 배합 농가를 위한 전용 사료인 맥스나인 핏과 맥스나인 코어를 소개했다. 


맥스나인 핏과 맥스나인 코어는 자가 배합 농장의 다양한 사례를 분석해 농산부산물의 활용성을 극대화하고 핵심적인 기술을 농축 공급해, 자가 TMR을 한단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도록 설계했다.


이어 조일엽 축우전략사업부장은, 용도별 차등 가격제의 변경 등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는 낙농 시장 상황을 진단하며, 유생산성을 높이고 번식성적을 개선해 효율적인 경영을 해야 할 때라고 강조했다. 특히, 낙농사업을 이끌어 나가는 2세 경영인들이 데이터에 기반한 합리적인 경영에 관심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설명하며, 새롭게 런칭하는 팜스코 카우지오 전산 프로그램을 통해 낙농의 스마트 솔루션을 제시했다. 팜스코 카우지오 프로그램의 검정성적 분석 및 번식관리 툴을 통해, 고객의 생산성 향상에 기여하는 것이야 말로, 낙농 고객들의 No.1 파트너가 되는 것임을 강조했다.


한편, 창립 50주년을 맞아 고객 성적의 큰 향상을 통해 앞으로도 고객과 꾸준히 함께하겠다는 팜스코의 이번 캠페인에 관심이 주목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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