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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양군, 차별화된 저지방 한우브랜드 본격 육성

‘담양 저지방 한우 브랜드 육성 간담회’ 개최'

 

전남 담양군이 차별화된 저지방 한우 브랜드 육성에 나선다.


지난 12일 담양군에 따르면 최근 지역 한우 농가의 소득향상을 위해 ‘담양 저지방 한우 브랜드 육성 간담회’를 개최했다.

 

담양 저지방 한우 브랜드 육성은 건강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육성을 통한 신규 한우 시장 개척과 농가의 소득증대를 목표로 추진되고 있다. 올해부터 내년까지 19억원을 확보해 브랜드 활성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선갑진 사업추진단 대표는 “저지방 한우 브랜드는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는 사업으로 현재 생산기반과 상품 개발, 유통 분야가 많이 미흡한 상황이다”며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생산연구, 상품화 방안, 유통센터 구축 등 다방면으로 노력해 전국 최고의 한우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영신 부군수는 “‘단순히 지방이 없는 한우가 아니라 저지방 한우용으로 사육된 한우’라는 차별화된 브랜드의 강점을 살려 홍보·마케팅 활동에도 적극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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